본문 바로가기

경제/경제적인 재미요소

무협웹툰추천 " 비룡잠호" 무툰에서 보세요(with.묵검향)

728x90
반응형
SMALL

무협웹툰추천 " 비룡잠호" 무툰에서 보세요(with.묵검향)


#무툰비룡잠호 #비룡잠호 #무협웹툰비룡잠호 #묵검향 #무협웹툰 #무협웹툰추천 #웹툰추천 #액션웹툰 #남자웹툰 #재미있는웹툰 #웹툰순위 #액션만화 #만화 #웹툰 #재밌는웹툰 #무툰추천 #꿀잼웹툰 #무툰 #무협만화 #꿀잼액션웹툰추천 #웹툰무료보기 #무툰무료보기#인기무툰 #무툰무료 #연재만화 #웹툰무료사이트


 

웹툰 연재기다리기 지루하다면 완결된 무협웹툰

 

비룡잠호
 

 

추천 드립니다.

 


 

 




★☆ 비룡잠호 ☆★

글:묵검향/ 묵검향



나는 나를 찾아 세상을 떠돌았다.


북해의 동토에서부터


흑안귀들이 사는 바다 건너


열사의 땅까지,


무려 칠백 년 동안이나...


하지만 나는 외로웠다.


그날 이후 나는 세상을 등졌다.





 


 

♥ 저는 웹툰 비룡잠호 재미있게 감상중입니다. ♥

 

묵검향 작가님의 상상력은 무한하고 그 상상력이 우리를 새로운 세계로 인도하는 맛에 계속해서 보게되는 듯 합니다

칠백년의 세월이지만 현실에 부딪치는 인간적 고뇌를 엿볼 수 있습니다.

잠시도 눈을 뗄수없게 만드는 드라마틱한 전개과정과 재미에서 묵검향 작가님의 포스가 느껴집니다.

 

 

아주 흥미진진한 무협액션!!!

앞으로의 전개가 너무 기대되는 스토리라인

 

일단 무료까지만 보세요!

 

회원가입하고 있을거예요 ^__^

 

레전드 무협만화

 

비룡잠호를 무툰에서 만나보세요

 

무툰의 다양한 혜택을 경험하고 싶다면


▼▼▼ 링크 클릭 ▼▼▼

 

 

 

 

본 이벤트는 시행사의 사정에 따라 예고 없이 변동되거나 종료될 수 있습니다.

제휴마케팅 활동으로 수수료를 지급받을수 있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