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경제적인 블로그생활

돈 받고 보는 스팸문자 문자아이

728x90
반응형
SMALL
 

광고문자를 보고 용돈을 벌 수 있는 심심풀이 알바입니다

광고 문자 한 건당 100원을 적립하고 10,000원 이상이 되면 현금으로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음..본인도 다년간 리서치 알바를 하고 있지만 적립된것이 그렇게 쉽게 통장으로 들어오기가 쉽지는 않아요

하루에 수십건의 리서치가 있는 것도 아니고 문자아이도 그런 맥락이 아닐까 싶네요

다만 리서치 처럼 시간투자는 할 필요 없다는거 !!

요걸 장점으로 봐야지요 ㅎ

가입해 놓고 추천인을 모으고 일단 매일 로그인을 해야 광고를 받을 확률이 많아 진다고 하네요

이걸로 돈벌기 쉽지 않다고 하는 사람도 간혹 있으시니까 광고주가 아직 많은거 같지는 않네요 ㅎ

많은 돈 벌 목적으로 접근하면 안될거 같아요. 일단 가입해보고 저도 지켜보는 중입니다

두달에 300원 받았다는 사람도 있고 더 받았다는 사람도 있으니까 ㅎㅎ

참고로 저는 가입한 날 1통이 와서 100원 적립이 되었네요

현재로서는 안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