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경제적 리뷰

매일아이 초유수유다짐이벤트 당첨 맘스마일 받았어요 ^^

728x90
반응형
SMALL
매일아이 초유수유다짐이벤트 당첨 맘스마일(코코아맛) 20개입 1박스 받았어요
1월에 매일아이 산모교실 가보려고 가입하고 이벤트에 보니까 초유수유다짐이벤트라고 있어서 봤는데
출산하고 나면 모유수유를 하려고 마음은 먹고 있었는데 예비맘이라서 되려나 하고 아무생각없이 신청했는데
당첨이 되었네요

산모교실가면 정말 당첨 하나도 안되는데 가끔 온라인에서 당첨되는거 보면 정말 뿌듯하고 기뻐요 ㅎ
1월말까지라서 2월말에는 경품 발송한다고 했었는데 업무가 늦어졌다고 오늘에서야 도착을 했네요.
 요건 제가 먹을게 아니라 지금 모유수유하는 언니 줄거라서 맛은 잘모르겠어요
코코아맛이니까 그닥 틀린맛은 아닐거 같아요



오늘 배송받은 박스샷입니다.
20개가 들어있어요

 

아래는 맘스마일의 영양정보입니다.
영양성분 구성표를 보면 정말 여러가지 영양소가 골고루 들어 있어서 영양이 듬뿍담겨서 임산부,수유부에게
좋은 영양식인거 같아요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