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경제적 리뷰

[임산부의 필수품] 씨에이팜 프라젠트라 마더스 스트레치크림과 디아망샵

728x90
반응형
SMALL

[임산부의 필수품] 씨에이팜 프라젠트라 마더스 스트레치크림과 임부복전문몰 디아망샵
[임산부의 필수품] 씨에이팜 프라젠트라 마더스 스트레치크림과 임부복전문몰 디아망샵

임신25주차인데 그동안 예비맘교실(산모교실,임산부교실)을 돌아다니면서 ^^
씨에이팜 프라젠트라크림 샘플은 다량확보를 했고 익숙한 튼살크림입니다.

한데 가격이 가격인지라 작은 샘플들만 써오다가 임부복전문몰 디아망샵에서 씨에이팜 프라젠트라 마더스 스트레치크림 무료체험이벤트를 한다기에 당장 체험단 신청을 했네요. ^^ 



요런거 잘 당청안되는데 당첨문자보고 임부복전문몰 디아망샵으로 한 걸음에 달려가서 확인을 했습니다.^^

3/16일에 임부복전문몰 디아망샵 홈페이지에 씨에이팜 프라젠트라 마더스 스트레치크림의 무료체험 당첨자발표가 나가고 얼마되지 않아서 택배가 도착을 했습니다.

 

씨에이팜 프라젠트라 마더스 스트레치크림 50g을 비롯해서 씨에이팜 프라젠트라 마더스 스트레치로션,씨에이팜 프라젠트라 바디워시 샘플도 함께 왔습니다.

씨에이팜 프라젠트라 마더스 스트레치크림 50g이라고 해서 작은줄 알았는데 한 손에 딱 잡히는게 휴대하면서 사용하기 간편한 사이즈인거 같습니다.

일단 씨에이팜홈페이지에 들어가서 프라젠트라 마더스 스트레치크림의 효과와 성분등을 자세히 알아봤습니다. 

 

씨에이팜 프라젠트라 마더스 스트레치크림은 몸에 좋지 않은 파라벤,화학성알코올,페녹시에탄올,색소,실리콘이 들어가있지 않아 민감한 임산부들이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튼살크림입니다.

씨에이팜 프라젠트라 마더스 스트레치크림은 보습력이 뛰어나서 튼살의 예방뿐만 아니라 이미 터버린 살에도 개선의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지금 씨에이팜 프라젠트라 마더스 스트레치크림 샘플과 오일을 바르고 있는데 7개월차임에도 불구하고 배가 많이 안나와서인지 관리를 잘해서인지 아직까지는 배등에 튼부분은 없네요.

그런데 막상 출산을 하고 보면 임신중에는 안보이던 튼살이 지렁이처럼 햐얗게 나타난다는 분들이 많습니다.
튼살 안생겼다고 안심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혹시 모르니 씨에이팜 프라젠트라 마더스 스트레치 라인을 이용해서 배,엉덩이허벅지는 꾸준히 관리 하시라고 권해드리고 싶어요.

씨에이팜 프라젠트라 마더스 스트레치크림의 박스안 내용물입니다.
씨에이팜 프라젠트라 마더스 스트레치크림50g과 사용설명서가 있습니다.

씨에이팜 프라젠트라 마더스 스트레치크림의 사용방법은 하루 1-2회 샤워후 물기만 제거하고 바로 씨에이팜 프라젠트라 마더스 스트레치크림을 발라주라고 나와있습니다.
그리고 모든 화장품의 권고 사항이지만 개봉후에는 가급적이면 냉장보관을 해주라고 하네요.
임부복전문몰 디아망샵 무료체험 이벤트에서 주신 씨에이팜 프라젠트라 마더스 스트레치크림의 유통기한은 2013.12.27일까지라서 넉넉한 편이지만 냉장보관하면 더 신선하고 효과도 좋을듯 합니다.

 씨에이팜 프라젠트라 마더스 스트레치크 용기속의 은박지를 제거하고 튜브를 눌러주면 부드럽게 올라옵니다.


테스트만 할거라서 손등에 조금 짜보았네요.

 아래 자세히 보시면 아래쪽에 반들반들 한 부분이 있습니다. 그 부분이 테스트 부분입니다.

따로 손을 씻지않고 맨살에 수분이 없이 크림만 발랐는데도 촉촉함이 느껴지고 금방 바싹 바르지 않아요
그렇다고 막 끈적거리지도 않고 보통 유수분이 많은 크림류를 바르면 손에 번들거림이 느껴지는데 씨에이팜 프라젠트라 마더스 스트레치크림은 손에 기름기등이 번들거리지도 않구요. 조금 있으면 피부표면을 손으로 스쳐지나가면서 만져볼때 씨에이팜 프라젠트라 마더스 스트레치크림을 바른쪽과 안바른쪽에 뭘 바르고 안바르고 그런 느낌만 있고 크림이 전부 스며듭니다.
향도 과하지않고 은은해서 좋습니다.

임부전문몰 디아망샵에서 진행해주신 씨에이팜 프라젠트라 마더스 스트레치크림 무료체험단 덕분에 제 소중한 피부를 더욱더 예쁘게 지킬 수 있게 되었어요^^

 

[임산부의 필수품] 씨에이팜 프라젠트라 마더스 스트레치크림과 임부복전문몰 디아망샵
[임산부의 필수품] 씨에이팜 프라젠트라 마더스 스트레치크림과 임부복전문몰 디아망샵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