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경제적 리뷰

세타필 건조한피부,아토피피부에 최강보습을 드려요~♡

728x90
반응형
SMALL

 3월에 예비맘교실(산모교실,임산부교실) 로 유명한 매터니티스쿨과 세타필이 연계해서 세타필 미니어쳐샘플 4종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세타필 미니어쳐샘플 4종세트는 세타필모이스춰라이징로션,세타필모이스춰라이징크림,세타필젠틀스킨클렌져,세타필젠틀클린징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예비맘교실(산모교실,임산부교실) 돌아다니면서 샘플을 한 번 사용해본 경험이 있어서 반가운 마음에 샘플신청을 했는데

당첨자가 꽤 많은걸 보니 거의다 발송이 된듯합니다.^^*

매터니티스쿨에서 세타필 미니어쳐샘플 4종세트 체험단 당첨자 발표가 나고 얼마지나지 않아서 일반우편으로 우편함에 끼워져 있었습니다.

에어캡봉투라서 더욱 안전하게 배송되었습니다.

세타필 종이 박스안에 세타필 미니어쳐샘플 4종세트가 들어있어요

한손에 쏙 들어오는 귀여운 사이즈입니다. 

 

세타필 미니어쳐샘플 4종세트 중 제일 먼저 사용해본것은 세타필젠틀스킨클렌져입니다.

화장클렌징이 가능하다는 소리에 빨간 립글로즈와 펜슬아이라이너를 그어봤네요.

세타필젠틀스킨클렌져는 커품이 잘 나는 형은 아니구요 실망스럽게도 유분이 많은 저런 제형의 화장도구는 잘 지워지지않습니다. 저만큼지워진것도 손톱으로 긁은 덕분이네요 ㅎㅎ

그리고 세타필젠틀스킨클렌져는 뚜껑을 열었을때 처음엔 살짝 약냄새가 납니다.

좀 지나면 괜찮기는 해요ㅎ 그리고 정말 자극이 없는지 손이 당기거나 건조한 느낌은 없습니다.

 

그다음으로는 세타필젠틀클린징바를 이용해서 위에서 덜 지워진것을 추가로 지워봤습니다.

세타필젠틀클린징바는 거품은 잘 나는 편이구요 세정력도 어느정도 있는것 같습니다.

세타필젠틀클린징바는 원재 화장품 클렌징용이라고 나와 있지는 않으니까요 ^^

 세타필젠틀클린징바 또한 자극이 없는지 손이 당기거나 건조한 느낌은 없습니다.

 

 

세타필젠틀스킨클렌져와 세타필 젠틀클린징바로 깨끗이 씻은 손에 세타필모이스춰라이징로션과 세타필모이스춰라이징크림을 발라보았습니다.

저도 약간 트러블 피부라서 오일이 들어간 제품은 사용을 안하고 있는데 세타필모이스춰라이징로션은 오일이 함유되지 않은 로션이라고 하네요.

세타필모이스춰라이징로션은 제가 비교적 소량바른것도 있지만 비교적 촉촉함이 오래남는거 같지는 않구요.

슥슥 바르면 바로 스며듭니다. 향은 거의 나지않고 흔히 애기들로션냄새의 2%만 나는거 같습니다.

거의 향이 없다고 해야겠네요 

 

  

세타필모이스춰라이징크림은 세타필모이스춰라이징로션에 비해서 쫀득한 느낌이 들구요.

예전에 곧 태어날 아기 로션을 검색하면서 세타필모이스춰라이징로션 과 세타필모이스춰라이징크림 둘중 보습력은 세타필모이스춰라이징크림이라고 익히 들었습니다.

하지만 유분기가 살짝있어서 여름에는 부담스러워서 겨울에 유용하게 사용한다고 합니다.

소문대로 세타필모이스춰라이징크림은 약간 오일성분이 있는것처럼 바르고 난 후에도 한동안 촉촉하고 세타필모이스춰라이징로션에 비해서 약간의 번들거림이 있습니다. 하지만 곧 스며들어서 매끄러움만 남네요.

향은 무향이라고 나와있는데 세타필모이스춰라이징로션과 마찬가지로 애기들 로션냄새가 살짝 있기는 합니다.

 

세타필 라인은 아토피가 있는 가정과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는 흔히 사용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아토피등의 피부병에는 보습이 최고라고 하는데 세타필크림의 경우 유분때문에 촉촉함이 오래가서 피부가 특히 건조한 아이를 가진 엄마들이나 어른들이 많이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세타필젠틀스킨클렌져 와 세타필젠틀클린징바는 세안에 적당하게 자극이 없는 제품들이구요

여러엄마들이 걱정하는 것처럼 유분이 많은 여름에 세타필모이스쿼라이징크림이 부담스러우면 세타필모이스쿼라이징로션을 사용하고 건조한 겨울에는 세타필모이스쿼라이징크림을 주로 사용하면 좋을거 같습니다.

저렴하고 용량많은 세타필 제품들을 이용해서 깨끗하고 맑은 피부를 가꿔봅시다.

세타필 미니어쳐샘플 4종세트를 사용해볼 기회를 주신 매터니티스쿨과 세타필에게 감사드립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