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경제적 리뷰

마더파티 후기이벤트 당첨 도로시R(퍼플)받았어요

728x90
반응형
SMALL

마더파티 산모교실(육아교실,예비맘교실) >> 마더파티 산모교실(육아교실,예비맘교실,임산부교실)
마더파티 산모교실(육아교실,예비맘교실) >> 마더파티 산모교실(육아교실,예비맘교실,임산부교실)

마더파티 산모교실(육아교실,예비맘교실,임산부교실)은 한 달에 두번 서울,부산에서 진행이 됩니다.

지역은 나중에 산모님들의 의견을 들어서 변경할 수 도 있다고 하네요

지난 달 2월16일 제4회 서울지역마더파티 산모교실(육아교실,예비맘교실,임산부교실)에 참가하고 게시판에 후기를

남겼는데 마더파티 산모교실(육아교실,예비맘교실,임산부교실) 후기이벤트1등에 당첨이 되었습니다 ㅋ 

3월22일에 6회 마더파티 산모교실(육아교실,예비맘교실,임산부교실) 추가 당첨되어서 가려는데 택배온다는 연락을

받아서 집근처 세탁소에 맡겨주셨네요.

마더파티 산모교실(육아교실,예비맘교실,임산부교실) 끝나고 집에오는 길에 받아왔습니다.

설마 내가 1등이 될까 해서 마지막글에 저 아기띠 말고 다른걸로 주세요~ 하려다가 말았는데 포브도로시R(퍼플)아기띠

당첨이네요.  그리고  요 그림 보고 빨강색이 올줄 알았어요-_-

사실 태아보험들면서 싸이벡스아기띠를 하려다가 품절이 되어서 공짜로 받을수 있는 포브도로시R 아기띠 퍼플을 받았는데

ㅠㅠ 떡하니 퍼플이 왔네요 ㅋㅋ 역시 박스에 나온 색깔이라 인기가 좀 있나봅니다.

근데 생각해보면 가격면에서 차이가 좀 나니까 요고 팔아서 우리애기 다른거 사줘도 될거 같아요^^

 

배송은 깔끔하게 포브 배송포장지에 싸여서 왔어요

제6회 가서  마더파티 산모교실(육아교실,예비맘교실,임산부교실) 에르고아기띠를 또 받아왔어요 ㅋ

집에 드림받은 중고 아기띠2개에 포브도로시R(퍼플)2개,에르고오가닉아기띠1개에 아기띠만 넘쳐나네요

마더파티 산모교실(육아교실,예비맘교실,임산부교실) 담당자분들이 산모교실 참가자들의 사은품 후기참여율이 낮다고

하던데 후기사은품을 좀 업그레이드 해보심이 어떤지요? ㅋ

배송이 예쁘게 와서 포브도로시R(퍼플)아기띠 한개는 중고마트에 팔아도 될거 같은데

근데 신랑이 회사사람주고 싶고싶다고 노리고 있네요 -_-

 

태아보험가입할때 유명한 에르고아기띠를 해야하나 포브도로시R을 해야하나 고민했는데

둘다 다리벌림은 있다고 하고 해서 저희 아기가 여름에 태어나서 망사가 가능한 포브도로시R(퍼플)로 신청을 했었더랬죠

 

포브도로시R(퍼플)은요..

 1.겨울에는 그대로 사용을 하고 여름에는 앞에 있는걸 때어내면 아기등부분에 망사처리가 되어있어서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2.허리에 채우는 버클은 이중장금창치로 쉽게 풀어지지 않습니다.

 3.어깨 부분이 도톰해서 아기를 장시간 안고 있어도 많이 피로하지 않을거 같아요.

 4.아기 침받이가 있어서 위생적이예요.

 5.망사로 된 아기모자가 달려있어요.

 6.아기띠 양옆에 작은 수납공간이 있어서 휴대폰,카드,현금,손수건 등을 넣을 수 있어요.

 7.허리밴드,어깨밴드 등 끈이 길어서 100KG에 가까운 저희 신랑이 매어도 거뜬해요^^

 8.긴 허리밴드,어깨밴드를 깔끔하게 정리할수 있는 끈 끝에 밴드가 붙어있어요.

빨리 우리 아기가 태어나서 포브도로시R(퍼플)아기띠 사용해보고 싶네요 ^^

후기이벤트 당첨되어서 포브도로시R(퍼플)아기띠 사용할 기회를 주신 마더파티 산모교실(육아교실,예비맘교실,임산부교실) 감사드려요.

 

마더파티 산모교실(육아교실,예비맘교실) >> 마더파티 산모교실(육아교실,예비맘교실,임산부교실)
마더파티 산모교실(육아교실,예비맘교실) >> 마더파티 산모교실(육아교실,예비맘교실,임산부교실)

반응형
LIST